최고 연 4.5%, 프리미어 멤버십 혜택 제공

신한은행, 신한플러스 적금 출시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신한플러스 적금 출시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그룹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매월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우대금리 적용과 함께 커피 쿠폰이나 교통 쿠폰 등 일상생활 분야 관련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신한플러스에서 1인 1계좌가입 가능하고, 월 30만 원까지 입금 가능한 6개월 자유 적립식 상품으로 10만 좌 한도로 출시된다. 우대금리 연 3.0%를 적용,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월 입금 시 연 0.5%p적용하고, 신한카드 보유 및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게 연 0.5%p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5만 원 이상 가입 및 멤버십 부스터 응모 시 가입 기간 중 신한플러스 프리미어 등급을 적용해 매월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