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건강 먹거리 요리교실 진행

▲ (주)휴럼과 지역아동들이 함께하는 ‘건강한 요리교실’ 모습

[데일리그리드 = 노익희 선임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6일 가산동 소재 기업인 ㈜휴럼 본사에서 안수인지역아동센터 아동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 먹거리 요리교실’을 운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요리교실은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식습관 확립을 위해 기획된 ㈜휴럼의 사회공헌활동으로, 구청 공모사업팀이 ㈜휴럼과 지역아동센터를 잇는 교두보 역할을 했다.

본격적인 요리시작 전 올바른 식재료 사용방법과 건강 먹거리에 대한 영양사의 사전교육이 이뤄졌다.

이날 휴럼 직원들과 참여 어린이들은 한데 어울려 건강테라피 햄버거, 캐릭터 주먹밥 등 맛과 영양을 겸비한 간식거리를 재료손질부터 음식조리까지 함께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진석 휴럼 대표도 함께 참여해 아이들에게 깜짝 책 선물을 전달하는 등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주)휴럼은 금천구 G밸리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창조'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여성, 제주생태자원 등 3대 영역 중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금천구와는 2016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취약계층 아동 유산균 지원,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노익희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