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아이돌플러스서 김호중 콘서트 피날레 공연 생중계
12월 13일부터 생중계 티켓 판매

LG유플러스,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 생중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 생중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IPTV 서비스 ‘U+tv’와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5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ARISTRA)’의 피날레 공연은 U+tv와 아이돌플러스 앱∙웹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중계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다. 생중계 티켓은 오는 13일부터 U+tv 라이브 및 아이돌플러스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3.0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자사 대표 놀이 플랫폼인 U+tv와 아이돌플러스의 고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의 K팝 아이돌 위주의 콘텐츠에서 확장해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전 장르를 망라하는 다양한 분야로 공연 콘텐츠 라인업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김호중 콘서트 생중계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U+tv 라이브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으로, 100명을 추첨해 김호중 친필 사인 포스터, 투어 무릎담요, 응원봉, 맨투맨 셔츠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