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마트24와 국민e든든 제휴마케팅 시행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이마트24와 국민e든든 제휴마케팅 시행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11월 말까지 이마트24와 함께 ‘국민e든든’ 도시락, 두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에 저렴하면서도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국민e든든’ 콜라보 신상품은 제육&간장불고기, 바싹불고기 등을 주메뉴로 한 ‘돈(豚) 드리는 은행 도시락’ 2종, 아몬드&잣, 검은콩이 함유된 ‘KB(큽)! 두유한끼’ 2종으로 구성된다. 콜라보 신상품 4종은 이마트24 편의점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도시락의 경우 최대 3,300원의 혜택을 받아 2,200원에, 두유의 경우 900원의 혜택을 받아 600원에 구매 가능한 콜라보 신상품 60%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빈 도시락을 인증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민e든든’ 도시락 구매 및 빈도시락 용기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인증 후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물가상승기에 대응하는 국민공감 마케팅으로 금융과 유통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