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뉴 쏠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뉴 쏠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은행장 진옥동)은 다음 달 20일 출시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 및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자문단 1만 명이 기획·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천건 이상의 고객 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 뉴 쏠(New SOL)을 10월 20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뉴 쏠 출시 사전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룰렛게임을 통해 진행되며,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백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신한 뉴 쏠(New SOL) 의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10월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며,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