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 출시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 출시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과 함께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가 탑재된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되고 △항공권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기내식 주문 △포인트 양도 등이 가능한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는 제주항공 이용손님이 여행과 일상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혜택을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서비스는 △국내 LCC(Low Cost Carrier) 및 해외 전가맹점에서 결제 시, 1천 원당 30포인트 적립 △면세점, 온라인쇼핑, OTT 구독 서비스, 여행사 업종, 골프장 업종 등에서 결제 시 1천 원당 20포인트 적립 △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실적 조건없이 무제한 1천 원당 5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제주항공은 제휴카드 출시 기념 기프티켓 증정 및 제주지역 5%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기프티켓은 하나카드 6개월 무실적 또는 신규 회원의 경우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국내선 기준 2매를 무료 증정하며, 유효기간 동안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용가능하다. 

이와 함께 12월31일까지 제주도의 모든 가맹점에서 ‘New제주항공 하나카드’로 결제 시 총 결제 금액의 5%(월 적립 한도 최대 5만 원)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이은헌 과장은 “이번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꿈꾸고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기획되었다”며,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멤버십서비스와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나카드가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