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온라인 쇼핑몰 오픈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 온라인 쇼핑몰 오픈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더해 온라인 비즈니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투 트랙(2 track)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암벽 등반화를 개발 및 판매한 브랜드로, 의류부터 신발·용품까지 폭넓은 범위의 아웃도어 제품 기술을 개발해왔다.

대표 기술로는 뛰어난 방수·방풍, 투습 기능의 콘트라텍스 소재와 생체역학 원리를 응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퍼펙트 핏 시스템 등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코로나19 사태 후 코어 타깃인 중장년층의 온라인 경험이 확대되고, 온라인 유통망을 선호하는 소비 성향이 강해지는 추세에 발맞춰 온라인팀을 신설, 본사 공식 온라인 몰 오픈과 판매 채널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해당 공식 몰에서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복잡한 검색 없이 한눈에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2022년 신상품부터 이전 시즌 아깝게 구매 기회를 놓친 이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레드페이스는 해당 공식 몰을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창구이자 기존 운영 중인 공식 SNS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허브 역할로 활용해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구축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릴 전망이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