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9 12:23 (수)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3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3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3.3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그라비티가 지난 30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클래스, 신규 지역, 신규 신화 외형, 신규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신규 클래스는 도둑 계열 2차 ‘로그’와 3차 ‘스토커’로 단검과 보우 블레이드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에서 모두 공격할 수 있다. 하이딩, 무기 및 방어구 해체, 습격, 강탈 등 다양한 스킬로 상대를 무력화 시키거나 게릴라 방식의 공격이 가능해 다른 유저들과의 PVP에서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적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시스템 ‘자유 전직’과 ‘캐릭터명 변경’도 추가된다. ‘자유 전직’은 업데이트 이후 계정당 1회에 한해 직업 변경 자유 전직 퀘스트를 수행하면 직업을 변경할 수 있으며 RO샵에서 자유 전직권을 구매해도 변경 가능하다. 캐릭터명 변경은 냥다래를 소모해 변경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규 지역 ‘코모도 해변’, 시즌제로 진행되는 신규 던전 ‘성좌의 탑’, 신규 신화 장비, 라바 콜라보레이션 의상 및 펫이 함께 추가된다.

그라비티는 지난 30일부터 내달 24일까지 3월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신규 도둑 계열 전직 이벤트, 복귀 유저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3월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