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인 블리블리의 초슬림 아이라이너가 현제 20,3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임블리 제품은 1.5mm의 얇고 날렵한 심으로 만들어진 초슬림 쉐입제품이며, 브라운과 레드브라운, 블랙 총 3가지 색상이 선택 가능하다.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며, 매끄럽고 부드러운 젤 텍스처로, 점막 채우기부터 눈꼬리 연출까지 선명하고 섬세한 눈매 연출을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워터 프루프 및 파워 프루프 제품이기 때문에 유수분에 강한 필름막이 형성되어 가루날림이나 번짐 없이 첫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시켜 주며, 물에서도 번지지 않는다. 또한 화장을 지울 때는 워터 프루프 전용 클린저를 사용하면 깔끔하게 지워져 간편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임블리 관계자는 초슬림 아이라이너 외에도 음영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젤 펜슬 아이라이너인 아이- 데피니션 리스팅 섀도우 라이너와 탄탄한 펠트 브러쉬와 잉크 저장탱크 타입으로 깔끔한 아이라인이 구현이 가능한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까지 총 3가지의 제품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출과 선택을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임블리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제품의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데,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난 이후에 파운데이션 및 쿠션 사용한 후에도 아이라인이 번지지 않아 활동 및 수정화장이 용이하다는 평이다.

이어 임블리 관계자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