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13일 저녁,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올해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고 절대평가로 치러지는 마지막 시험이었던 탓에 더욱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이번 시험은 역대급 난이도로 출제된 전년 2차 시험의 합격률 25.12%보다 훨씬 높아진 80.95%를 기록했다.

이토록 높아진 합격률만큼 이번에 진행되었던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다. 선착순으로 700명에 한해 진행한 참석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기도 했다.

합격자모임 당일, 오전부터 행사장에 모인 에듀윌 직원들이 행사를 준비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시작이 한참 남은 이른 시간부터 합격생들이 자리를 찾았다. 합격생들은 로비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에서 이름을 찾아보고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나 합격에 큰 도움을 준 교수와의 사진 한 장을 위해 많은 합격생들이 몰려들었다. 직접 플랜카드까지 준비해온 합격생도 나타나는 등 에듀윌에 대한 높은 열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된 본 행사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700명의 합격생이 일어나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어마어마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의 규모를 자랑했다. 사진 촬영 이후 최고급 만찬과 지부별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이 진행돼 합격생들은 서로 친목을 쌓아가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합격자 모임의 하이라이트인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펼쳐졌다. 앞자리까지 달려나와 무대를 즐기는 합격생들의 호응에 합격자모임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시험공부를 하며 받았을 스트레스를 완전히 날려버린 합격생들은 가뿐한 마음으로 행사장을 떠났다.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후기가 1200건을 돌파하고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주택관리사 교육 1위를 기록하는 등 주택관리사 교육에서 앞서가는 에듀윌은 올해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규모의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