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사행정학회 부회장에 김대은 한국미디어저널협회 회장 선임
(사)한국인사행정학회 부회장에 김대은 한국미디어저널협회 회장 선임

한국인사행정학회, 국가 발전의 초석(礎石)과 국민 삶의 활력소로 성장

(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 회장 김대은 박사가 사단법인 한국인사행정학회 부회장으로 선임됐다.  

건국대학교에서 정책학 박사를 받은 김대은 신임 부회장은 현재 국내외 언론사 단체인 사단법인 한국미디어저널협회 회장과 한국의 유니세프라 불리우는 사단법인 플러스나눔 이사장 및 정통시사주간신문인 시사우리신문사, 4차 산업 최초 언론사인 미디어저널 사장 등으로 활동 중에 있다. 

(사)한국인사행정학회는 1997년 창립되어 현재 회원수가 1,367명에 이르며,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한국인사행정학회보"를 발간하는 명실상부한 공공인적자원관리 관련 국내 최대 학회이다. 

김대은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 인사행정 분야에서 독보적인 학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국인사행정학회가 21세기 인사행정의 지평을 열어나가기 위한 첫 걸음으로, 전문성을 갖추면서 편향된 시각을 갖지 않고 시대정신을 이끌 수 있는 능력 있는 전문가들이 주도해야 하며, 한국 인사행정의 학제간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고 학문적 지식과 현장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인사행정학회가 국가 발전의 초석이 되고 국민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권용수 신임 한국인사행정학회 회장과 임원진 그리고 회원들을 도와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