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런칭 포스터
▲ '사냥의 시간',런칭 포스터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사냥의 시간>이 오는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고, 새해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READY TO HUNT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며 2020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사냥의 시간>이 오는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독보적 분위기의 READY TO HUNT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이번에 공개된 READY TO HUNT 런칭 포스터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함께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치솟게 만드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네 배우가 총을 든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압도적 긴장감을 자아내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강렬한 붉은 빛의 톤과 그래피티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로고는 타 작품과 차별화된 <사냥의 시간>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 시너지는 물론, 지금껏 본 적 없는 강렬한 비주얼과 압도적 서스펜스로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이번 작품은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뒤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시그널], [여우각시별] 등 다양한 작품을 연이어 흥행 시킨 이제훈의 3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스크린은 물론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재홍, <부산행>과 <기생충>으로 쌍천만 배우로 등극한 최우식, 영화 <동주>로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 후, <그것만이 내 세상>, <사바하>, <시동> 등을 통해 무한한 연기변신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정민, <양자물리학>으로 제40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박해수까지 현재 충무로를 이끄는 가장 핫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또한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충무로는 물론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독보적 비주얼텔러 윤성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독창적이면서도 강렬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처럼 최고의 배우들과 감독이 의기투합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작품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