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오종준 기자
▲ 전년도 진 '이지혜'  사상자 / ⓒ 오종준 기자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지난 11월 01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 에서 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대회의 전년도 '2018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미시즈 진 수상자' 가 이번에는 시상자로 서게 되어서 감회가 새롭씁니다.

오종준 기자
▲ 전년도  진 '이지혜' 시상자 / ⓒ 오종준 기자

​​
대회에 시상자로 나온 소감은 '2018년 미시즈유니버스와 미시즈글로브 진을 수상하게되어 한국대표로 미시즈글로브에 출전하였고 75개국 나라중 탑 15위귄 내에 진입하는 성적을 거두어 이렇게 진의 왕관을 물려주는 영광스런 자리에 서게되었습니다.​

오종준 기자
▲ 전년도 진 ' 이지혜'  시상자 / ⓒ 오종준 기자

직업은 화장품도매업과 피부 마케팅 강의등을 하고있고 이대회를 통해 미시즈그린 인터네셔넬 권순창위원장님과의 인연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었읍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맥도 많이 알게되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오종준 기자
▲ 전년도 진 '이지혜'  시상자 / ⓒ 오종준 기자

또한 세계속의 한국의 위상과 K뷰티의 현주소도 알게되어 일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결혼, 임신, 출산을 하게되면서  꿈을 포기하게 되고 자신감이 점점  작아지는 경험을 하게됩니다.

미시즈그린인터네셔널 대회를 통해새로운 활동과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며 자신을 찾게되고 나아가 가정의 행복도 얻게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미시즈분들의 대회참여와 아름다움, 그리고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전국을 넘어 세계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라고 하였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